글작성 +10Point, 댓글작성 +5Point

쓰기

 

  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8
  • 링컨
  • 조회 수 902

다음달에 어머님이 패키지로 가신다는대

 

용돈 얼마나 드리면 될까요

 

30만원 정도 환전하면 낭낭할까요?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퍼머링크

댓글 8

1등 영국유학

50은줘야지 30으로 뭐하라고 뭐어디 동남아가냐!!!!!!!

comment menu
2019.07.21. 18:52
영국유학 → 영국유학
물가 한 2/3 정도 하는데 먹을거같은거는 싼데 공산품이랑 이런게 비쌈 효도할라면 확실히 하자 ㅋㅋㅋㅋ
comment menu
2019.07.21. 18:54
링컨 작성자 → 영국유학

차갑게 50만원 전해드리겟읍니다

comment menu
2019.07.21. 19:08
3등 꼬부기
profile image

30만원이면 갠춘함

comment menu
2019.07.21. 20:50
잉어구이
profile image

1박2일이나 2박3일이면 30만원 ㄱㅊ을듯

comment menu
2019.07.21. 21:16
고수

대만 특산물 카발란 모르는 흑우 없제???

comment menu
2019.07.22. 00:47
권한이 없습니다.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
공지 버튼이 안눌러지거나 글, 댓글 작성 안되실때 조치법 4 image 지미 68665 18.12.10.03:05
공지 프리토크 이용안내 11 지미 83279 17.08.15.03:08
20994 잡담 신세경이 페미니스트라면.. 5 image 엄지 1509 19.07.25.03:32
20993 잡담 민간인 4 image 호우준 1007 19.07.25.00:44
20992 오늘의품번 버티면 주말이 보인다는 글 6 image 1일3딸맨 2008 19.07.24.22:57
20991 LOL 미모좀 똥이 뭐임?? 8 노트북아무무 3508 19.07.24.19:37
20990 잡담 이정도면 민간인 ㅇㅈ? 6 image 지잡대 847 19.07.24.19:13
20989 잡담 민서 제발 81mm 박격포 특기받기를 기원해주세요. 2 image 영국유학 826 19.07.24.18:20
20988 잡담 태국 괜찮냐 5 ㄹㅇ루사랑합.. 782 19.07.24.15:39
20987 ↓ 이새끼 2021년 전역임 13 지미 1460 19.07.24.11:30
20986 잡담 포병나온새끼들 다집합 16 항상긍정적인.. 1593 19.07.24.11:13
20985 잡담 반갑다 6 항상긍정적인.. 879 19.07.24.10:45
20984 잡담 원룸 단기 질문 3 엄지 919 19.07.24.04:54
20983 오늘의품번 더우니까 한장장 8 image 1일3딸맨 2548 19.07.23.23:09
20982 잡담 머드립 쓰지 맙시다 5 그냥참새 490 19.07.23.10:35
20981 잡담 신용등급 질문좀여 8 image 볶날 1450 19.07.23.10:11
20980 잡담 머드립 쓰지 맙시다 5 그냥참새 627 19.07.22.11:48
20979 잡담 와 시발;; 6 image 링컨 1933 19.07.22.11:06
20978 잡담 0817 8 image Fara 1700 19.07.22.08:17
20977 잡담 우리동네 호식이 8 image 모든방블랙리.. 1413 19.07.22.00:28
잡담 머만 여행가보신분 있나요? 8 링컨 902 19.07.21.18:04
20975 잡담 롤토체스 첫1등 성공. 어제시작했음ㅋ 4 현게 765 19.07.21.17:43